PR Center

홍보센터

>홍보센터>KMH NEWs

KMH NEWs

[사내소식] COVID-19 사업장 예방조치
작성자 : 관리자(ancho@kmbiz.com)
작성일 : 20.09.11   조회수 : 300

 

안녕하세요,

 

전문가들의 예상대로 COVID-19는 산발적인 감염사례가 이어지면서 안타깝게도 장기화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케이엠헬스케어는 감염관리 전문기업으로서 사업장 내 감염위험을 최소화 하는 것이 내부 임직원 뿐만 아니라 제품의 안전, 더 나아가 저희의 고객이자 COVID-19의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기관을 방문하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난 1월 COVID-19 초기 단계부터 국내 감염상황에 따라 다양한 감염 예방조치를 통해 사업장 내에서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1. 체온측정&마스크착용&소독제 비치

케이엠헬스케어 임직원 모두는 매일 출근 시에 출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하여 발열증상 여부를 꼼꼼히 확인하고 있습니다. 체온측정과 함께 임직원들에게 매일 마스크를 배부하여 사업장 내에서는 필수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하며 사업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상시 사용할 수 있게 조치하고 있습니다.

 

         

 

2. 식당 칸막이 설치

알려진 것 처럼 마스크를 벗은 상황에서는 비말을 통한 감염 위험이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사업장 내 식당좌석은 정면과 양 측면에 아크릴 칸막이를 설치하여 마스크를 벗고 식사하는 시간에도 비말을 통한감염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3. 화상회의 진행

사업장 내에서도 인원이 모이는 것을 최소화 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회의가 필요한 경우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화상회의를 진행하여 업무효율에도 지장이 없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